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틀그라운드,블루홀이 판교' 알파돔타워4'로 사무실을 이전한다.
    경제_경영 2018. 9. 17. 00:16

     

    업무 공간은 '게임 제작의 명가' 라는 비전에 맞춰 꾸며진다.


    책상, 의자를 기능성 제품으로 전면 교체하고 공기질, 조도, 등을 개선해 개발에만 집중할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층별 회의공간을 마련해 소통과 협업의 공간으로 활용토록 했다. 노출형 천장으로 소음을 줄이고 1 집중 업무 공간을 두어 창의성 증진을 꾀했다.


    전용면적은 종전 삼평동 SG캠퍼스와 KTNET 사무실 공간을 합한 것보다 이상확장된다. 덕에 최소 2.5㎡ 이상의 좌석간 간격을 두어 쾌적한 개인 업무 공간을 제공할 있게 됐다. 분산돼 근무한던 500여며의 블루홀 본사 임직원들이 지붕 아래 모이게됐다. 950 이상의 좌석을 넉넉하게 마련해 향후 더많은 인재를 수용할 수도 있다.


     15 공용 공간의 넓은 메인 라운지는 평소에는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매월 한번씩은 사내 타운홀 미팅인 '블루홀 라이브 토크' 위한 공간으로 활용된다. 내부 임직원들은 물론 외부 방문객을 위한 PC, 만화방, 콘솔게임방이 조성된다. 모션캡쳐룸은 업무 층에 있는 사운드룸, 테스트룸, 스트리밍룸과 더불이 개발 작업에 활용될 예정이며 학습과 성장을 강조하는 사내문화에 발맞춰 넓은 교육장도 준비된다.


    박상진 블루홀 지원본부장은 " 새업무 공간은 게임 개발사로서 인프라를 강화하고 임직원 서로간의 소통을 증진시킬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역점을 두고 마련됐다.""블루홀 연합은 앞으로 개발 역량을 더욱 키우고 연합내 시너지를 확대해 게임 개발의 명가로 자리매김 " 이라고 말했다.

     

     

     

     

    알파돔시티4는북쪽으로는 판교역 1번출구와 연결돼 있다. 정보기술(IT)업체들이 밀집한 테크노밸리도 가깝다. 남쪽으로 길을 건너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지나서울로 가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다.


     이런입지조건 덕분에 알파돔시티4는 오피스 계약률 100%를 달성했다.


    알파돔시티4에선입주를 앞둔 기업들의 사무실 공사가 한창이었다. 지난 3월 준공한 지상 15층 연면적 9만9000㎡ 규모의 이 빌딩에는 국내 1위 포털사인네이버를 비롯해 지난해 세계 PC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한 배틀그라운드를 만든 블루홀, 네이버의 카메라 앱 서비스 자회사인 스노우 등이 입주할예정이다. 4~5층에선 공유오피스업체 아라워크앤올의 인테리어 마무리작업이 진행 중이었다


    블루홀,네이버 등 IT기업들이 오피스 12개 층 가운데 10개 층에, 아라워크앤올이 2개 층에 입주할 예정이다. 나머지 상업시설 4개 층에는 일본생활용품업체인 무인양품을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금융사가 입주하기로 해 계약률이 70% 수준이다. 

Designed by Tistory.